본문 바로가기
일상공부

인천청라 치킨맛집 "구도로 통닭"먹어보니

by 위DWY아래 2020. 1. 16.

인천청라 치킨맛집 "구도로 통닭"먹어보니

인천청라 치킨맛집 구도로 통닭 먹어봤던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오늘 이야기 드릴 곳은 인천청라 맛집인데요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치킨맛집"입니다. 저는 정말 치킨을 좋아하는데 얼마 전 친한 형님께서 청라에 치킨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는데 정말 너무 너무 맛이 있고 심지어 분위기도 좋아서 이렇게 후기를써서 많은 분들이 인천 청라에도 이런 곳이 있구나 하고 아셨으면 하며 글 올립니다.

인천청라 치킨맛집 구도로 통닭 입구

인천청라 치킨맛집 입구 인테리어


우선 이 구도로 통닭집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작은 포장 마차로 시작해서 현재의 위치로 옮기신 겁니다. 그전는 산 쪽에 위치한 포장마차였습니다. 이때도 많이 유명했었나봐요!! 방송에도 나왔더라구요.


인천청라 치킨맛집 구도로통닭 본점


구도로  통닭의 주문 시스템은 테이블 마다 있는 테블릿으로 주문을 하는데.

뭐 옜날부터 이런 주문 시스템이 있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는 것은 처음이였는데 이거 진짜 편하네요 가격도 바로 알 수 있고 너무 편한 시스템입니다. 저희는 우선 여기서 제일 유명한 치킨을 주문했는데요.

인천청라 치킨맛집 대표 메뉴 마늘쫑닭 15,000원

바로 이 치킨 마늘쫑닭 치킨입니다. 진짜 이거 대박인 것 같아요 치킨이 쫄깃하고 맛있다는 처음 느껴본 느낌인데 진짜 맛있는 치킨입니다. 왜 이 곳을 오는지 이해가 갔어요 담백하고, 기름기 적고, 쫄깃하면서 맛이 기가 막힙니다.

그런데 이곳에 또 다른 인기 메뉴가 한 가지 더 있는데 그것은 치킨이 아니에요!!


인천청라 치킨맛집 김치삼겹살 21,000원

바로 이 김치 삼겹살 입니다. 와 치킨집에서 이런 것을 먹어볼 것이라고 생각도 못했는데요. 기름기도 쫙빠지고 김치랑 싸먹으니 술이 절로 들어가는 맛이였습니다. 

인천청라 치킨맛집 양념반치즈닭 20,000원

정말 순식간에 먹어서 하나 더 주문했는데 여기 진짜 너무 좋아요 맛이 기똥찹니다. 양념반치즈닭 이거 진짜 여자친구 또는 와이프와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은 치킨이에요!

인천청라 치킨맛집 맛있는집 "구도로통닭"

인천청라 치킨맛집 구도로 통닭집

인천청라 치킨맛집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음식 맛이 너무 좋았는데요 진짜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