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글들 모으기

카카오항공권 예약 카카오대단하다.

by 위DWY아래 2019. 12. 21.

카카오항공권 예약 한방에 해결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어요.. 저도 날씨가 추워 어디 못나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자그럼 카카오항공권 예약 관련 글을 올리겠습니다. 얼마 전 전 이런 기사를 접했는데요.
관련기사 뉴스 링크↓↓↓↓


위 기사 내용을 보고 와 정말 깜짝놀랐어요. 카카오톡의 사업 분야가 날이 가면 갈 수록 엄청 커지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말이죠. 카카오 항공권 서비스는 2018년 03월 12일 처음으로 오픈하였는데. 카카오에서 편의를 위해 만든 서비스는


1. 최적가 항공권을 보다 쉽게 검색하며, 결제까지 별도 항공사 접속하지 않고 한번에 가능하게 했습니다.
2. 인기 여행지의 일자별 최저를 달력에서 바로 확인 하게 만들었는데 한눈에 보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3. 원하는 여행지의 가격 변동 상황을 알람 설정하여 변동 발생시 카카오톡으로 문자 전송 하는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가고 싶은 여행지의 최저가가 나오면 별도 검색 없이 바로 알 수가 있겠네요)
4. 또한, 내게 맞는 예산과 일정을 설정하면 맞춤 여행지를 추천해 주는데 이 부분은 정말 사용 여부에 따라 저 같이 저가에 어디든 가고 싶은 사람에게는 더 없이 좋은 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카카오항공권에 이어 철도까지!

    카카오에 행보가 어디까지 일지 정말 알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하공권 결제 서비스를 출시하고 많은 시간이 지나지 않아 철도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지난 20일 코레일과 전략적 업무협약(MOU)까지 체결했습니다. 우리나라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 1위에까지 올라가고 있는 카카오가 얼마나 편리하게 결제 시스템을 구축할지 정말 궁금해요. 저도 카카오를 사용하면서 결제 시스템이 너무 편리해서 자주 이용 중에 있는데요. 소설과 만화를 볼 때 캐쉬 충전의 번거로움을 가볍게 해결해 주어 빠른 결제로 보다 편하게 접근하는게 너무 만족하기 때문이죠.

카카오항공권, 철도까지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나는 카카오의 이런 행보가 우리의 사회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가기 때문에 당연한 선택이 아닌가 싶다.
현재 우리들의 주변에서 나오는 모든 서비스들이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는 이유가 있다 생각하기 때문이다.
나의 "이커머스 글" 링크 클릭↓↓↓↓

위 나의 블로그 링크에서 보는 바와 같이 자세히 보면 우리는 정말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의 활동이 많아지는 것을 알 수 있지 않나 싶다. 심지어 여러 기업들 조차 "이커머스 시장"진출을 도모 하고 있다.

관련기사를 조금만 찾아봐도 기업들이 얼마나 온라인 시장을 중요하게 생각 하는 줄 알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카카오항공권 기사를 보고 진짜 카카오가 대단하다고 느낀 것이다. 솔직히 너무 편리한 것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필자는 왜 이제 알게 됬나 싶을 정도로 여행을 좋아한다. 그런데 매번 검색하고 저렴한 항공권을 찾기도 힘들었을 뿐더러 항상 맘에 드는 일정이 없었는데 이번에 알게 된 이 카카오항공권 서비스를 적극 활용 하여 여행 계획을 한 번 짜봐야겠다. 후에 글에서 여행 갈 때 예매한 것을 바탕으로 리뷰 해봐야겠다. 물론 일단 돈부터 모으고..

댓글3